Audrey's Arts for All
We are AAFA!
영어뮤지컬 아트클래스 AAFA 입니다
AAFA는 영어 뮤지컬을 중심으로 다양한 예술 표현방법을 배우는 클래스 입니다. 예술을 경험하는 것은 아이들의 자신감, 창의력, 표현력의 성장을 돕는 일입니다.
AAFA class focuses on English musicals and learns various ways to express art. Experiencing art helps children grow their confidence, creativity, and expressiveness.
예술적 취향과 안목을 제공하는 AAFA 아트클래스를 만나보세요.

뮤직비디오 수업현장 스케치
the music video class
Audrey ceo

뮤지컬 배우이자 디자이너, 영상편집자 그리고 엄마로 활동 중인 N잡러 Audrey 는
서울시뮤지컬단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하며 이후 15년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브로드웨이 팀과 함께 공연을 해오면서 영어로 공연을 준비하는 작업이 학습을 통한 언어 그 이상의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녀는 AAFA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공연예술을 경험하고 영어에 대한 즐거움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
예술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디자인 경영과정으로 디자이너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프리랜서로 디자인 및 영상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뮤지컬 경력으로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활동한 서울시뮤지컬단 소속 아역배우 '지붕위의 바이올린, 머털도사' 등 과
브로드웨이 팀과 작업한 Musical 시카고, 명성황후, 더 라이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그리스, 창작 뮤지컬 및 콘서트 다수 이 외의 기타 캐스팅이 되었던 작품으로는 미스 사이공, 캣츠, 영웅 등이 있다.
AAFA 동탄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국제학교, 부산, 수원, 해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